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올리브영 온라인 주문으로 배송 받는 '오늘드림'

오늘 제가 여러분에게 알려드릴 정보는 많이들 이용하시는 브랜드인 올리브영 '오늘드림' 서비스입니다..

'오늘 드림'은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내가 필요한 물건들을 골라서 주문하면 배송 걱정 없이 당일 배송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던 화장품이 다 떨어져 화장품은 사야겠는데 매장에 방문할 시간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올리브영 홈페이지를

이용해 보세요..

 

 

 

 

 

 

 

 

평일, 주말 상관없이 매일매일 당일 배송으로 매장에 방문했는데 품절이었던 상품들이라도 오늘 드림 매장에 재고가

있다면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물건을 구매했는데 반품을 해야 한다면 택배 회수 기다릴 필요 없이 내가 원하는 시간에 매장에 방문하면 반품되는

스마트 반품이 가능합니다..

 

 

 

 

3! 4! 배송, 미드나인 배송

 

오후 1시까지 물건을 주문하면 오후 3시에서 4시 사이에 배송지로 받을 수 있고, 오후 8시 이후에 주문하면 오후 10시에서 12시 사이에 배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 주문한 물건은 다음날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오늘드림' 주문 방법

 

 

https://www.oliveyoung.co.kr/store/main/main.do?oy=0

 

올리브영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1. 올리브영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2. 로그인 후 내가 필요로 하는 물건들을 골라서 담아줍니다..

3. 배송받을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오늘드림은 주문 완료되면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참고하세요!!!

 

 

 

 

 

 

 

 

혹시 내가 사는 지역에도 올리브영 오늘드림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에서 가능 지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드림'으로 선물도 보낼 수 있어요!!

 

'오늘드림'이 표시된 상품 3만 원 이상 결제 시 오늘드림 선물하기 선택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선물 받는 사람의 주소지에 따라 배송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배송지역 확인 후 선물배송 신청하면 됩니다..

2,000원만 추가하면 포장도 가능하니 부피나 크기가 작은 물건은 포장도 하면 받는 사람 기분이 좋겠죠??

 

 

스마트한 시대에 배송 시스템이 정말 편리하게 발전하고 있어 내가 사용하는 화장품도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당일 배송을 받을 수 있다니 정말 놀라운데요..

'오늘드림' 서비스로 많은 분들이 올리브영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꾸~욱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