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요즘 취업이 어려워~

코로나 시국이 2019년 2월부터 계속 이어지면서 취업이 안되 힘들어하는 20대 30대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로 2020년 10월 일하던 곳에서 해고 통보를 받고 어찌해야할지 고민했는데 이력서 열람하기를 해놓고 이력서도 넣어보며 다른 일자리를 찾던 중에 보험회사에서 면접보겠냐는 연락을 받고 관심은 없었지만 이력서 넣은 곳에서 연락이 오지 않아 우선 어떤 일인지 알아보기만 하자고 면접을 보겠다고 약속을 잡고 면접을 보러 갔습니다.

 

답답하고 힘들거라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게 자연스러워보이는 스타일과 생명보험회사처럼 너무 정장스타일이 아닌 스타일을 소유하며 콜센터 느낌처럼 전화로 업무를 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더 좋았던건 공휴일과 주말에 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그동안 일을하면서 공휴일에는 쉴 수 없고 주말도 없고 그렇다고 휴가도 내 맘대로 정해서 갈 수 있던 곳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일하는 보험회사는 휴가 날짜는 내가 정하고 개인적인 일이 있어 출근을 못하게 되면 미리 말씀 드리고 빠질 수도 있는 정말 프리랜서 직업입니다.

 

내가 못하면 소득이 없다는 것 빼고는 내가 매일 출근하고 열심히 상담만 해준다면 어느정도 고객도 쌓이고 능력도 인정받는 곳입니다.

 

그리고 제일 괜찮은건 보험에 보자도 몰랐던 제가 고객을 상담하고 보험 가입을 시켜주고 직원들에게도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투잡도 가능하다는 것...

주말에는 알바를 하고 평일에는 보험 일을 하고 아니면 오전 오후 나누어서 일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 것에 제한을 두고 있지 않으며 보험회사는 정년퇴직이 없는 곳이라 내가 걸어 다닐 수 있고 운전하고 돌아다닐 수만 있다면 80세든 90세든 맘편히 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울산에 살면서 DB손해보험 울산 TC지점에서 일하고 있는데 30대부터 49세까지 여성분들로만 이루어진 곳입니다..

(20대분들도 관심 있고 열정만 있다면 일하기에 나쁘지 않은 곳입니다)

하지만 남자분들도 영업을 하고 싶고 보험관련해서 알아보고 싶다면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저희 지점은 아니지만 남자분들도 일 할 수 있는 지점이 있어 많은 지점장님들을 만나게 해 줄 수 있답니다..

언제든지 궁금한거 알려드릴께요~ 문의사항있으면 연락주세요~